package parctice;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Line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// [입력]
// Scanner -> 사람의 입력값을 전달하기 위한 객체
int a = 10;
double b = 3.14;
String str = new String("apple");
// String이라는 클래스가 있습니다.
// 이를 통해 str이라는 이름의 객체를 생성하겠습니다.
// new 클래스이름(재료) << 행위를 통해서 객체를 생성할 수 있다.
String c = "apple"; // 여기서 알 수 있는 것: 객체라는건 클래스를 통해 생성되는 구나
// a,b -> 변수
// str,c -> 객체
Scanner scanner = new Scanner(System.in);
// ctrl+shift+O = 자동 임폴트
// ★ 유효성검사 ★
System.out.print("정수입력: "); //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자!
int num = scanner.nextInt();
System.out.println("실수입력: ");
double d = scanner.nextDouble();
System.out.println("프로그램 종료: " + num + " | " + d);
// 콘솔창의 ■ 버튼 : 강제종료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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