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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발자노트

클래스 선언, 정의하기

package class04;

// 클래스를 정의,선언

class Circle {

	int radius; // 멤버변수 , 고유변수를 가질 수 있다.

	String name;

	void print() { // 멤버함수 == 메서드

		System.out.println(this.name + ": " + this.radius);

	}

}

public class Test03 {

	static void f() {

		System.out.println("주어없이 바로 호출하야 이용하는 함수");

	}

	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
// [객체지향 프로그래밍]

		Circle c1 = new Circle();

		Circle c2 = new Circle();

// c 원 객체 생성완료!

// new : 객체화 == 인스턴스화

// 원 모양의 객체들을 앞으로 만들어보고싶다.

// 객체를 만들고싶음 -> OOP

// 객체를 만들기위해서는 "클래스"를 선 정의해야함!

		c1.radius = 10;

		c1.name = "도넛";

		c2.radius = 50;

		c2.name = "피자";

		c1.print();

		c2.print();

	}
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