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ckage class02;
abstract class Po {
String name;
abstract void func1() ; // 각각의 몬스터마다 고유한 액션 -> 오버라이딩 => "강제"했으면 좋을텐데..
// 추상 메서드 : 메서드바디{}를 갖지 않는다.
// 오버라이딩이 강제되었다면, 동적바인딩에 의해 자식 메서드만 출력될 것이기 때문에..
// 추상 메서드를 하나라도 가지게 된다면, 그 클래스는 추상클래스가 되어야함.
// 동적바인딩에 의해서 참조가 될 일이 없음!! 그래서 {} 바디가 있을 필요가 없음!!
abstract void func2() ; // 각각의 몬스터마다 고유한 액션 -> 오버라이딩
void func3() {
System.out.println("도망");
}
void func4() {
System.out.println("밥먹기");
}
}
class Pika extends Po {
@Override
void func1() {
}
@Override
void func2() {
}
}
public class Test03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}
}